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식당 후기-아주르비치클럽

happyvision-111 2024. 7. 7.

오늘은 제가 세부여행에서 가장 맘에 들어했던 크림슨 리조트안에 위치한 아주르비치클럽 후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세부여행에서 크림슨이 숙소이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식당 후기-아주르비치클럽

 

 

좋았던 점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그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아래 사진의 <아시안 포케볼>!

저는 너무 맛있어서 점심, 저녁 모두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연어 혹은 참치, 야채, 절임, 코코넛 라이스, 아보카도가 들어가서 비빔밥처럼 먹는 메뉴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레스토랑 분위기가 너무 이국적이었어요. 산들산들 부는 바닷바람과 흥겨운 음악, 확트인 공간의 주변풍경이 너무 좋아요. 앞에 바로 비치가 있어서 석양지는 것도 볼수 있어요

 

저희가족은 수영실컷하고 수영복입은체로 들어와서 바닷바람 쐬면서 맛있게 저녁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망고주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한 망고주스 맛집입니다.

직원들이 친절해요. 5성급 호텔 레스토랑 답게 직원들이 외모도 출중하시고 서비스도 친절했습니다. 

아쉬운점

역시나 가격!! 리조트 식당이라 비쌉니다.

거기에다가 서비스차지에 세금까지 붙어서 가격이 사악합니다. 저희는 베이비시터 데이유즈비용을 몽땅 아주르비치에서 밥먹는걸로 썼어요.

 

가격은 비록 비싸긴 했지만 수영장에서 비치에서 놀다가 들어와서 식사도 할 수 있고 음료도 마실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인지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여기가 천국이다 싶었어요. 다음번에도 또 방문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