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스파 이용 후기

happyvision-111 2024. 7. 2.

동남아 여행에서 스파와 맛사지는 빠질수 없겠죠?

저희가족 첫 해외여행에서도 맛사지는 빠질수 없는 아이템!

여행가기전에 폭풍검색하고 선택한 스파샵 이용후기 써보도록 할게요. 

 

필리핀세부 가족여행 스파이용후기

 

저희가족은 세부에 머무는 동안 탑스파와 스파월드 두군데를 이용했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었고 대체적으로 만족했어요. 

 

탑스파는 크림슨리조트에서 차로 1~2분 거리, 스파월드는 블루워터 리조트와 가까워서 각각의 숙소에 머무는 동안 다녀왔답니다. 😘

 

스파월드 좋았던 점

호핑업체랑 연계되서 할인을 받았어요.

 

외관이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분위기도 넘 고급져요.

 

맛사지 해주시는 분이 편하게 잘해주셨어요. 강도도 적당했고 스톤맛사지 너무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저희 초등 3학년 아들은 성장 맛사지 받았는데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호핑하고 와서 하는 맛사지라서 그런지 받는동안 우리가족 곤하게 잘잤습니다.

 

저희는 호핑 끝나고 가서 스파하기전에 샤워를 했는데 샤워장도 아주 고급스러웠어요.

 

사장님이 친절했어요.

 

픽업과 드럽 서비스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베이비시터 비용 200페소 내면 맛사지 받는동안 아기를 케어해줍니다. 편하게 맛사지 받을 수 있어요.

 

스파월드 아쉬운점

가격이 동남마 맛사지치고는 저렴하진 않아요. 할인받아서 스톤맛사지 90분에 1600페소 냈어요(한화로 38,000원 정도) 그래도 한국생각하면 이정도 시간에 이가격이면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

 

탑스파 좋았던 점

엉클잭 레스토랑을 함께 이용해서 한번 할인 받았어요. 재방문 할인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할인 서비스를 받았더니 굉장히 저렴한 비용으로 맛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픽업서비스 드럽서비스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로 입금이 가능했어요.  페소가 모잘랐는데 한국돈으로 입금되니 넘 편했어요.

 

조금만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이 거기서 머물수 있어요. 

 

탑스파 아쉬운 점

싼만큼 맛사지사 실력이 별루였여요. 넘 강하게 해서 살살해달라고 했더니 또 너무 살살해주더라구요. ^^;;

스파월드때처럼 시원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필리핀세부 가족여행 스파이용후기
필리핀세부 가족여행 스파이용후기


총제적으로 저는 스파월드가 가격이 400페소(만원정도) 더 비쌌지만 만족도는 훨씬 높았어요.  외관상으로도 스파월드가 더 고급스러웠어요. 샤워시설도 호텔처럼 잘되어있었구요.


탑스파는 저렴하긴했는데 맛사지사 실력이 스파월드에 비해서 좋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두곳다 한국사장님이시라 소통도 모두 카카오톡으로 했답니다. 예약과 픽업 등 모든 사항을 카톡으로 소통했어요. 정말 편하더라구요.

 

블루워터 리조트 앞에 유리스파라고 현지인 스파가 가성비 좋다고 후기가 있어서 거기도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못갔네요.

 

내년에 세부 한달살기 할때 가보려고 합니다. 😘

세부 가족여행 리조트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필리핀 세부 가족여행 리조트 이용후기

댓글